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컬 맛집

광안리 인생 돈까스 맛집 톤쇼우 솔직 후기

by 그네* 2021. 5. 14.
반응형

톤쇼우를 간 이유!! = 주말에 절대 못 감

 

평일 연차를 내고 주말에는 절대 갈수 없을 것 같은 웨이팅 맛집을 찾아보았다. 엄청난 웨이팅 명성을 자랑하는 돈까스 집이 톤쇼우였다. 부산대 본점과 광안리 점이 있는데 광안리점이 평점이 더 높았다. 집에서도 더 가깝기도 해서 광안리점을 도전해보았다. 월요일 오후 13:30에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20팀 정도 있었다. ㄷㄷㄷ 그러나 회전율이 빨라서 30분 정도 기다리다 보니 금방 들어갔다!


톤쇼우 메뉴

입구에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있고 테이블링앱으로 주문과 대기가 가능하다. 메뉴판을 보면 고기 등급에 따라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엄청난 웨이팅 때문에 다시 못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다. 이 인파 뚫고 언제 또옴 ㄷㄷㄷ 그래서 버크셔K로스카츠, 모둠카츠, 카레를 주문했다. 다신 못올것 같으니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어서 모둠카츠를 했다. 

 

 


톤쇼우 내부 인테리어 

 

바 형태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바 뒤에는 대기하시는 분들이 앉아서 기다리는 벤치형 의자들이 있다. 후후 그래서 얼른 먹고 일어나야지 다 먹고 앉아서 이야기하면 뒷통수 구멍 뚫리는 느낌이 난다 ^0^

냉장고에는 고오급 고기들이 숙성 중이고 가게 안쪽과 바 전체 맞은편에는 튀김기에서 고기를 열심히 튀기고 계신다. 

 

 

앉으면 따뜻하게 데워진 물수건과 차를 준다. 일회용품을 쓰지 않아서 나는 좋았다! 

 


톤쇼우 맛있게 먹는 꿀팁

1. 돈카츠 자체로 그대로 순수한 첫 입 맛보기 

2. 말돈소금(영국 황실 고오급 소금이라합니다 ㄷㄷ) 에 찍어서 먹기 

3. 겨자 찍어먹기 

4. 특제 소스 찍어먹기 + 겨자도 추천

5. 카레를 시켜서 카레에도 찍어 먹는다 +_+

 

나는 1, 2가 진짜 환상이었다. 이 글 쓰는데 또 침고인다. 너무 맛있었다... 먹고나서 옆사람 팔뚝 후려치게 만드는 맛이었다. 

 

기본 찬상으로 공기밥과 된장국이 나오는데 일식집 가면 팽이버섯 초큼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미소국이 아니다. 고기가 숟가락에 계속 딸려 올라올 정도로 고기가 듬뿍 들어가있다. 제대로된 된장국 너무 맛있었다. 

 

광안리 톤쇼우 카레

물컵 한 개 분량으로 나온다. 뜨겁게 데워진 컵에 담겨 나온다. '에잉 왤케 양이 적어' 싶었지만 쪼금 부족한듯한 양이었지 고기 자체가 두툼하여 카레가 너무 많았어도 남길 뻔 했다. 건더기가 크지 않고 감자, 돼지고기, 양파가 잘게 다져져 있다. 카레 양념 자체도 전문점 카레만큼이나 맛있었다. 

광안리 톤쇼우 카레

광안리 톤쇼우 모둠카츠

새우까스, 안심, 등심 모두 섞여서 나온다. 신기하게 약간 덜 익혀져서 분홍색을 띈 돈까스다. 이럴수가! 돈까스가 이렇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을수 있다니 하며 놀란 맛이었다!! 너무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하고 맛있었다. 새우까스는 사실 내가 아는 그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재방문한다면 돈까스에 집중할것 같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모둠카츠
광안리 톤쇼우 모둠카츠

광안리 버크셔K로스카츠

이 육즙 가득한 친구는 특특등급의 돈까스였다. 얼마나 맛있는지 잔뜩 기대하고 먹었다. 역시나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처음 딱 나왔을 때 첫 입에 베어물 때 약간 충격적인 맛이었다. 돼지고기가 돈까스가 어떻게 이런 맛이의 연속이었다. 가족과 함께 오고 싶은 곳이었는데 정말 웨이팅이 엄두가 안 났다. 

광안리 돈까스 톤쇼우 버크셔K 로스카츠

 

말돈 소금이 비싸다고 했는데 마음껏 찍어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카레에도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ㅠ0ㅠ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한 입 먹다가 와 어떻게 이런 맛이 나냐구!!!!!! 하며 옆에 등짝 스매싱 때리며 찍은 샷... 너무 맛있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13 (우)48287지번민락동 181-20

영업시간 매일 11:30 ~ 20:30

홈 페이지 www.instagram.com/tonshou__tonkatsu

연락처 051-752-7978 

 

http://naver.me/GWKs4Tql

 

네이버 지도

톤쇼우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