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컬 맛집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비건빵 맛집 밀한줌 솔직 후기

by 그네* 2021. 5. 12.
반응형

온천천 거리의 명물!! 밀한줌에 드디어 갔다. 토요일 오전 11시쯤 도착해서 가보았다. 작은 골목에 있다! (위치 및 정보는 본문 가장 아래 부분 참고!) 점심 식사 전에 빵집부터 들러서 빵 품목 빠지기전에 얼른 구매하려고 갔다. 주말 오전인데도 좁은 매장에는 5~6명 정도 손님이 있어 매우 붐볐다. 밀한줌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는 우유, 계란, 버터가 들어가지 않는다!! 과연 맛이 좋을 것인가 우리는 버터 가득한 빵에 익숙해진터라 비건빵은 먹어도 그 빵에 대한 갈증을 잠재울수 없을것이라 의심하며 들어갔다!

 

 

온천천거리 밀한줌 매장

 

 

주말 오전 상황으로는 머핀 종류는 단호박 머핀, 초코머핀이 있었다. 금강밀소보루, 쑥떡콩떡, 쑥콩버무리, 코코넛크림빵, 흑임자 크림빵, 생크림 단팥빵이 있었다. 

 

 

 

스콘류는 흑임자 스콘, 특이한 뽕스콘, 얼그레이스콘이 있었다. 아주 건강건강한 밀한줌쿠키, 무가당 쿠키도 있었지만 손이 가지 않았다 ^^ 초코칩 쿠키, 인절미 쿠키도 준비되어 있었다. 

 

밀한줌의 인기 품목인 식빵들이 연이어 나왔다. 냄새가 아주 미쳤었다.... 통밀식빵, 우리쌀 흑미식빵, 우리쌀 현미식빵, 우리쌀 곡물식빵, 우리쌀 흥국식빵, 백미식빵 등 종류가 참 다양했다. 

100% 앉은뱅이 통밀빵, 유기농 밤식빵, 유기농 시나몬롤, 단호박 소보로 , 발효종 러스크, 다크초코 브라우니 등 담백한 빵부터 달달한 빵류도 많았다. 

내가 좋아하는 하드계열 깜빠뉴 빵도 많았다. 무농약 쑥치아바타, 현미 치아바타, 흑미 모닝빵, 우리아이모닝빵, 삼색모닝빵이 아주 건강건강하게 나와있었다. 스페셜발효빵, 소프트베이글, 마늘빵도 있었다. 
곡물 무화과 깜빠뉴, 크랜베리 호두 깜빠뉴, 비건치즈 깜빠뉴, 단호박 견과 깜빠뉴, 100% 유기농 호밀빵 등 텁텁하고 딱딱한 빵이 보였는데 밀로 만든 깜빠뉴가 왠지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 있었다. 
흑미단팥빵, 흥국단팥빵은 아주 클래식하면서도 비건이라하니 더 착한 느낌이 있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갓 구운 단호박 소보루가 나와서 홀린듯 담았다 +_+

 

우리는 결국 코코넛 크림빵, 흑임자 크림빵, 마늘빵, 쑥콩버무리, 단호박 소보루를 구입해서 나왔다. 약 3만원 정도 나왔는데 전반적으로 빵 가격이 4000~ 8000원 사이로 비건이다 보니 가격대는 있는 편이다. 

빵사진이 없는 이유는.... 차 안에서 우걱우걱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특히 단호박 소보루와 마늘빵은 멈출수가 없었다 ㅠ0ㅠ 진짜 비건이라 속도 편하고 맛도 너무 너무 좋아서 비건임을 감안하지 않더라도 맛있었다. 건강보다 맛 주의인 친구도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다 ^0^ 

 

먹고나서 너무 맛있어서 밀한줌 스마트스토어도 찾아봤는데 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는것 같다!

https://smartstore.naver.com/milhanjum/

 

밀한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비건 베이커리 밀한줌

smartstore.naver.com

 

 

온천천에 갔는데 빵이 여유있게 남아 있다면 재방문하여 구매할것 같다!

http://naver.me/GUvDW9tT

 

밀한줌 온천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3 · ★4.49 · 생활의달인 703회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