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컬 맛집

부산 서면 전포 퓨전멕시코 레스토랑 코지(COSY) 내돈내산 후기

by 그네* 2021. 4. 20.
반응형

부산에 맛있는 멕시코 음식점을 잘 본적이 없다. 

중동에 아리스타가 여태 최애였는데 이사온 뒤로 전포에 후기가 괜찮은 곳이 있어 도전해보았다. 

 

2층에 위치하였는데 8테이블 정도 있었고 금요일 저녁 7:30 넘어서 갔는데 여유로웠다!

 

부산 서면 전포 멕시코 레스토랑 COSY 메뉴

 

우리는 새우타코 2pcs와 포크치미창가를 주문했다. 후기를 살펴 보았을 때 치미창가, 파스타가 평이 좋았다. 파스타는 어디서든 먹을 수 있으니 치미창가를 시켰다. 

 

치미창가는 밥, 고기, 치즈를 또띠아에 싸서 튀긴 걸 소스에 찍어먹는건데 (와>_< 묘사하면서 침고임) 맛있을 수 밖에 없다. 

부산 서면 전포 멕시코 레스토랑 코지 치미창가

요건 단면샷인데 치즈가 아주 흘러넘쳤다. 나는 밥, 치즈, 고기 고루 퍼져있어 한 단면에 다 나왔으면 했다. 그런데 COSY의 치미창가는 한쪽 끝에 치즈, 한쪽 끝에 밥이 몰려있어 밥을 찾던 내게 좀 아쉬웠다. 살짝 느끼하기도 했지만 소스도 맛있고 멕시코 음식이 처음인 사람에게는 거부감이 크지 않을거 같다. 

부산 서면 전포 멕시코 레스토랑 코지 치미창가 단면

새우타코도 아주 맛이 좋았다! 나는 치미창가보다 새우타코가 되게 맛있었다. 보통 타코 집 가면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등 메뉴가 많아 선택할 수 있는데 새우만 있어 아쉬웠다. 그런데 먹고 나니 새우에 집중해서 더 나은거 같기도 하다 그치만 뭔가 정통 타코의 느낌이 별로나지 않았다. 같이 간 신랑이 멕시코 음식 자체가 처음이었는데 입문으로는 좋았다. 

부산 서면 전포 멕시코 레스토랑 코지 새우타코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_ㅠ 멕시코 음식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에게 처음 가기에는 참 좋은 곳 같다. 

 

 

http://naver.me/5CzpbUwy

 

코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 · ★4.63 · 화요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수요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목요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금요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