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컬 맛집

기장 바릇식당 - 꼬막정식

by 그네* 2020. 8. 14.
반응형

기장 바릇식당 꼬막정식 줄서기 꿀팁 - 테이블링앱

 

1. 반드시! 테이블링 앱을 다운받는다(필수템)

스마트폰으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한 앱이다! 아쉽게도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ㅠ0ㅠ 주말에는 방문해서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번호표 뽑고 대기해야한다... ㄷㄷㄷ 

 https://www.tabling.co.kr/

 

테이블링 | 맛집 도착 전 앱으로 미리 줄서기

웨이팅 맛집, 더 이상 매장 앞에 줄 서서 기다리지 마세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를 통해 도착 전 앱으로 미리 맛집 웨이팅 할 수 있어요.

www.tabling.co.kr

내가 갔을 때는 수요일 오전 11시 32분이었는데!!! 심지어 비도 미친듯이 올때였다. 왼쪽 위에 보이는 대기팀 56팀!!!!! 평일 오전 대기팀 56팀의 위엄!!!!!!!! 11:32 대기 시작해서 오후 1시 되어서 들어갔다. 흫흫ㅎ흫.ㅎ..
센텀시티에서 출발할 때 원격 줄서기 누르고 도착하니 조금만 기다리면 되었다. 너무너무 편해진 세상!

 

2. 내 앞에 5팀 정도 남았을 때는 로비에서 기다리자!

한 순간에 사람들이 후루룩 들어가기 때문에 실제 앱에서 나오는 거보다 로비에서 진행속도가 더 빨랐다. 

불렀을 때 없다면 (아찔)!!!!!!! 때문에 5팀 정도 앞에 있을 때는 로비에서 기다리는 것을 추천!

 

테이블링앱 기장 바릇식당

3. 2인으로 방문한다

2인석이 창가석이라 2인으로 오면 창가로 배석해주신다.

3~4인일 경우 뒤에 있는 좌석에 앉는데 바다가 잘 안 보인다 ㅠㅠ

 

 

기장 바릇식당 창가석


메뉴 꼬막육전 대판(34,000원) - 육전,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메뉴는 굉장히 단촐하다. 요 4개가 전부였다. 바릇식당에 다시 올수 있을까...?(NOOOOOOOOOO)

그래서 이 집의 모든 메뉴가 담겨있는 꼬막 육전대판을 시켰다.(육전,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기장 바릇식당 메뉴


맛있게 먹는 방법

 

1. 나오자마자 아무것도 안 묻힌 육전부터 한 입!

 

육전이 정말 미친 맛이었다. 육전 위에 마늘생강류를 갈아서 얇은 양파, 양배추류와 올려주는 부분이 있다. 처음에는 저 부분 다 빼고 나왔을 때 온기를 머금은 순정 육전을 꼭 드시기를 바란다! 너어무 맛있었다. 꼬막 맛집보다 육전 맛집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었다. 

기장 바릇식당 꼬막 육전대판

2. 빨간 소스통 중요

처음에 꼬막 무침이랑 꼬막 비빔밥을 먹을때는 크게 감동이 사실 없었다. 그런데 별도로 주시는 밥공기에 꼬막이랑 꼬막비빔밥을 섞어서 빨간통에 있는 소스로 챱챱 비빈 다음에 깻잎이나 김으로 싸서 먹으니 

오 마 갓  >_<

너어무 맛있었다. 꼬막 양념 맛집으로 인정!

기장 바릇식당 꼬막 육전대판


바다뷰 기장 맛집 & 부모님과 오고 싶은 맛집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다. 그래도 바다를 보며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몇 없기에 기쁜 마음으로 잘 먹었다. 먹고 나오면서 우리 둘 다 꼭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은 밥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재방문 하고 싶지만...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을까...?

 

 

 

 

기장 바릇식당 꼬막 육전대판

 


바릇식당 위치

뚜벅이는 가기 힘든 슬픈 위치에 있다 ㅠ0ㅠ 그런데 이 와중에 일본인 관광객들이 시내 버스 타고 오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그치만 차 없이 오는건 너무 가시밭길일것 같다 ㅠㅠ 위치 확인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place.map.kakao.com/262646861

 

바릇식당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61 (일광면 동백리 266-6)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