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오스틴 SXSW 2024

대한항공 인천-LA 기내식 후기

by 그네* 2024. 3. 18.
반응형


시차 -15시간을 향해 달려가는 중이다 껄껄…! 인천에서 LA로 가는것만해도 10시간이 넘는 미친 스케쥴…
대한항공 사이트에서 식사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밥
몹시 중요)


소고기 스튜
두시반 비행기인데 세시반쯤에 나왔다. 소고기스튜와 크래커 치즈&버터 조합이 좋았다.


간식 - 햄치즈 샌드위치
3시간 반 뒤에 간식이 나왔다. 뱅기에서 역시…. 사육당하는 기분….! 맛은 좋았댜!


스크램블 에그
세시간 뒤에 나온 식사! 이 때쯤 되니 뱅기 복도에 드러누워서 자고 싶었다. 갓난아기가 우렁차게 울길래 대단하군 했는데 알고보니 두명의 아이가 서라운드 돌비로 울고 있었다 헣헣 입맛도 정신머리도 몽롱한 상태에수 먹었지만 너무 짜지않고 맛있었다.


온만큼 가야한다는게 킹받는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대한항공 기내식은 선녀였다.
돌아오는 편 델타는 진짜 짜고 꼬릿한 맛이었다…..
다음에 간다면 델타 말고 꼭 대한항공으로 타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