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빛사진관/푸드스타일링

#11. 테이블 세팅 - 모던 타임즈(Modern Times)

by 그네* 2015. 3. 17.
반응형

























모던 테이블 세팅 제작기


1. 전체 테이블 구도

영화 포스터를 참고 하였다. (왼쪽 상단부 포스터 그림 참고)


멀리서 보면 스테인리스 그릇은 모던타임즈 포스터의 바퀴를 표현한다

지팡이는 샐러드 서버로 대체하고

마치 바퀴를 조이는 공구 느낌을 내고 싶었다. 


회색 식탁보와 물컵은 스튜디오에 있는 것을 빌려서 썼다.

검은색 모자는 도화지로 잘라서 넣었다. 



2. 냅킨

지난 포스팅에서 게시했던 시안을 인쇄하여 투명 필름으로 본을 떴다

부라더 미싱에 가서 린넨 천과 스탬프용 염료를 사서 스텐실을 하듯이 콕콕 찍었다. 

총 재료비는 천 + 스탬프 해서 7000원 정도였다. 


3. 커트러리

모던한 느낌은 심플해야 한다는 생각이었다. 

스텐이 과하게 들어간 테이블 세팅이었고

또 궁극에는 사람이 먹는 것이니 나무와 같이 따뜻한 재질을 갖고 오고 싶었다. 


관련 상품에 대한 구매처는

http://www.fabuloustab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