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컬 맛집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조용한 숲카페 J949 재재방문 후기

by 그네* 2021. 6. 17.
반응형

부산 금정구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숲 카페 J949 

도시 부산인데 조용하고 꼭 시골에 온 것 같은 카페 J949는 여러번 방문하고 아끼는 카페다. 뚜벅이에게는 찾아가기가 가시밭길이지만 차가 있는 분이라면 추천드린다. 초록초록한 정원 속에 자리한 카페고 전용 주차장도 있다. 내부 외부 카페 자리도 많아서 데이트하고 대화하기에 아주 딱이다. 

부산 금정구 조용한 나무숲 카페 J949


부산 금정구 카페 J949 음료 메뉴

J949의 강점은 맛있는 음료와 매일매일 바뀌는 베이커리 메뉴다. 요새 감성카페, 분위기카페가 많이 생기지만 음료와 베이커리 모두 맛있기는 쉽지 않은데 J949에서는 실패해본적이 없다. 돌체라떼, 바닐라라떼, 자몽에이드, 레몬차, 유자차 등을 먹어봤는데 실패한 음료가 없다. 플래이팅도 예쁘게 해서 나온다. 우리는 이번에 음료는 돌체라떼, 허니애플에이드를 주문했다. 

 

부산 금정구 조용한 정원 카페 J949 음료 메뉴

 

부산 금정구 카페 J949 디저트 메뉴

J949 오늘의 베이커리 메뉴는 레몬파운드, 말차파운드, 르뱅쿠키, 얼그레이파운드, 황치즈파운드, 크림치즈브라우니가 있었다. 메뉴판이 없다보니 직원분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이렇게 단면샷이 잘 보이게 되어 있고 고르면 따로 플래이팅해서 내어주신다. 우리는 레몬파운드, 크림치즈 브라우니를 주문했다 >_< 

부산 금정구 조용한 정원 카페 J949 베이커리 메뉴

부산 금정구 카페 J949 본관 인테리어

들어가면 초입에 정면에 J949 본관 건물이 있고 왼쪽에 별관 건물, 본관 건물 옆쪽으로는 야외좌석이 있다. 본관 건물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1층은 메뉴를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 여럿, 화장실이 있다.  조용한데 여러 테이블이 있어 다소 사운드가 겹칠 수 있어서 우리는 야외에 앉았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2층은 세미나룸처럼 단체석이 있는데 실제로 뭔가 세미나중이셔서 사진을 못 찍었다. 계단을 더 올라가면 3층 실내석이 이렇게 있어서 자리는 정말 충분하고 또 분리되어 있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3층에는 야외 테라스 석도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햇빛 광합성 하며 카페를 즐길 수 있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부산 금정구 카페 J949 별관 인테리어

본관 왼쪽에 위치한 곳이 별관인데 2테이블 정도 있고 몹시 조용하다. 노트북하기에 딱인 자리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부산 금정구 카페 J949 야외 좌석

우리가 여길 몇번이나 왔는데 발견을 못한 곳이었다...! 본관 옆으로 길을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야외좌석이 있었다!! 코로나 19 시국에 딱 맞는 조용하고 초록초록한 숲 뷰 카페가 바로 여기가 아닐까 싶다. 테이블이 5~6개는 되었다. 방문한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했지만 여름에 왠지 모기나 벌레를 조심하셔야 할것 같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부산 금정구 카페 J949 음료와 디저트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디저트

크림치즈브라우니와 허니애플에이드다. J949는 참 플래이팅을 예쁘게 해주고 로즈마리를 아낌없이 넣어주신다. 아마 정원에서 직접 기르는 로즈마리가 있어 무한 공급원이라 그런거 아닐까 싶다. 여기는 디저트 위에 뿌려주는 크림이 정말 맛있다. 나는 생크림을 거품 먹는 느낌이라 싫어하는데 이 카페의 생크림은 싹싹 긁어 먹는다 ^^

허니애플에이드도 사과향 시럽을 쓰는게 아니라 진짜 사과청으로 에이드를 만들어준다. 겨울에는 애플시나몬차가 있는데 거기에도 실제로 시나몬 스틱을 넣어주시고 아주 재료가 정성 가득하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크림치즈 브라우니

돌체라떼를 주문하면서 물어보니 커피 음료는 보통 기본 2샷이 나간다고 하셨다. 저녁이 다가오는 시간이라 1샷만 해달라고 요청해서 받았는데 처음에 맛있는데 얼음이 녹으니 급속도로 보릿차 급의 밍밍함이었다 ^_ㅠ 그래도 얼음이 녹기전에 행복하게 맛있게 잘 마셨다.

레몬파운드는 상큼하고 포슬포슬 부드러운 식감의 정통 파운드 케이크였다. 신랑은 파운드케이크가 크림치즈 브라우니보다 낫다고 했다.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레몬파운드

 

크림치즈 브라우니는 브라우니 위에 크림치즈 층이 있는 칼로리 폭탄...! 같은 디저트인데 몹시 꾸덕꾸덕하였다. 신랑은 너무 꾸덕한 질감은 좋아하지 않아서 파운드를 선호했다. 나는 빵수니라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흫흫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크림치즈브라우니

 

부산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 카페 J949

J949를 가면 '늙으면 참 이런 카페 하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든다. 편안하고 조용하고 힐링하기에 좋다. 차가 없으면 정말 갈 수 없는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기동력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린다. 정말 우리 커플이 재방문한 카페도 몇 안되는데 재재재방문을 이어가고 있다. 날씨가 좋으면 생각나고 사람들이 너무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다. 날씨가 좋아지면 또 한 번 찾아 가야 겠다. 

 

J949 상세정보

주소 부산 금정구 하정로50번길 12 (우)46212지번선동 949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 21:00)

휴무일 화요일

홈페이지 www.instagram.com/j949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