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 프로젝트/뉴스레터 땡비

스티비 크리에이터 트랙에 땡비가 선정되었다…!

by 그네* 2024. 2. 18.
반응형

 

설 전에 지원 메일을 보내고 기대 안해야지 하면서 메일함을 들락날락 거렸다 껄껄

그런데 생각지도 못하게 오늘 일요일에 합격 이메일이 왔다!

너무 기뻤다!!!!! 구독자수가 잘 늘지 않아서 의기소침해져 있었는데 뉴스레터를 알릴 기회가 와서 기쁘다!

다른 뉴스레터 운영하시는 분들이랑 같이 이야기해볼 기회도 생기고 여러 홍보 방법도 배울수 있을듯 하다!

잘 활용해서 뉴스레터를 무럭무럭 성장시켜 나가 봐야지!

 

스티비 크리에이터 트랙이란?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인 스티비에서 다양한 뉴스레터들이 만들어지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선정되면 유료 요금제를 6개월동안 사용할 수 있고, 여러 홍보지원의 기회가 주어진다. 

 

https://event.stibee.com/v2/click/OTY4ODcvMTk1NjY2MC8xNDY2Lw/aHR0cHM6Ly93d3cubm90aW9uLnNvLzUzOTA0YzcyNTMzYjQ1MDU4NzMxZWUzOTEwZTUwZDEx

 

스티비 크리에이터 트랙 | Notion

누가 시켜서 하는 게 아니라 더 재밌고,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일들이 있죠. 혹시 뉴스레터가 나에겐 그런 일인가요? 스티비는 새롭고 즐거운 이메일 경험을 만드는 뉴스레터 크리에이터

stibee.notion.site

 

 

지원 이유

홍보가 너무 절실했다. 일단 글은 계속 써내려가고 있고, 브런치도 운영하고 있다. 

그런데 구독자 증가가 너무 더디다. 뉴스레터 마케팅을 하기는 쉽지 않다.

일단은 꾸준히 쓰면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뉴스레터를 발행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그래도 구독자가 늘어나고 여러 반응이 일어나면 그 자체가 글을 쓰고 싶은 동기부여가 되어서 선순환이 될듯하다.

구독자가 늘어나려면 공부를 해야하니! 뉴스레터를 잘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싶어 지원했다. 

 

지원 방법

아래 링크에서 지원하면 된다. 

주요 질문은 지원서를 작성하기 전에 한 번 쭈욱 생각해보고 써내려가면 좋을듯 하다. 

<주요 질문>
1. 뉴스레터 발행인의 이름을 알려주세요. (예. 홍길동)
2. 뉴스레터 이름을 알려주세요. (예. 스요레터, BE.LETTER)
3. 뉴스레터 발송 빈도를 알려주세요. (예. 매일, 주 1회, 월 2회 등)
4. 뉴스레터 발송 목적과 내용을 알려주세요.
5. 스티비 크리에이터 트랙에 지원하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6. 보유하고 있는 구독자 수를 알려주세요.
7. 발송하고 있는 뉴스레터를 확인할 수 있는 URL을 3개 이상 알려주세요.
8. 추가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https://stibee.typeform.com/to/K2JNRsh9?typeform-source=creatortrack.stibee.com

 

스티비 크리에이터 트랙 지원하기

데이터 수집을 Typeform을 사용하는 환경으로 변환합니다. 아름 다운 온라인 양식, 설문조사, 퀴즈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stibee.typefor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