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컬 맛집

미래 건물 같은 수안커피컴퍼니

by 그네* 2024. 4. 7.
반응형

 

주차장도 널찍, 실내도 널찍, 실외도 널찍, 그러나 만석

 

이 미래 건물 같은 자태...

그러나 오디토리움이 연상되는걸 막을 수 없어서 '오디토리움'은 금기어가 되었따 낄낄

금요일 오후 3시쯤에 갔더니 주차장도 무인 시스템에 공간도 굉장히 널찍하였으나 거의 다 차 있었다 

 

들어가는 길목에 산책도 쌉가능한 야외 공원 같은 공간이 있었다. 

조경에 굉장히 신경을 쓴 느낌이었다. 

야외에서 커피 한 잔도 가능했고, 로스팅 하는 공간을 구경할 수도 있었다. 

 

실내도 자리가 굉장히 많았는데 1,2 테이블 말고는 다 차있었다. 

그래서 주문 받는 서버분도 자리 잡고 오라고 말씀하셨다 껄껄

 

수안커피컴퍼티 메뉴 복잡쓰

 

고메플레이트와 원컵 플레이트로 나뉘어져 있다 

고메플레이트는 커피, 아이스크림/크림 중 택 1, 드립백, 탄산수, 시럽, 초콜렛이 포함되어있다.

원컵플레이트는 말그대로 커피 한 컵만 나온다. 

 

선택의 연속! 고메와 원컵 중 고르고 나면 다양한 원두를 고를 수 있다. 

원컵 가격이 8000원부터 시작이고 고메는 11000원부터 시작이다. 

카페치고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 

단품 메뉴로 그냥 줘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금요일 평일에도 이렇다면 다시 오기 힘든곳이다라는 직감이 와서 고메 플레이트를 주문했다. 

 

 

아직 아아는 포용 불가능한 초딩 입맛이라 디카페인 라떼를 선택했다. 

커피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었다. 껄껄

커피의 세계를 이해하기엔 어렵다...!

 

 

으리으리한 별관 굿즈샵

 

 

 

다양한 커피원두와 드립백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여행객들에게는 좋은 기념품이 될듯 하다!

 

총평 : 평일 만석 압박 + 찾아가려면 많은 의지가 필요한 위치 라 다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https://naver.me/G2UVFQZg

 

수안커피컴퍼니 커피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4 · 블로그리뷰 71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