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콘텐츠/오늘의 공간

전포 무인 소품샵 FRAGILE 내돈내산 후기

by 그네* 2024. 4. 14.
반응형

무인 소품샵 신박하네~

소품샵 덕후로서 새로 생긴 소품샵을 지나칠 수 없었다. 

우선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찍고 구경할 수 있는 점은 참 좋았다.

계산을 어떻게 하지?하고 봤는데 탭으로 연결된 키오스크가 있었다. 

이거 이런 식으로 창업하면 좋을텐데 도난 물품이 걱정이 되기도 하였다. 

(맘 속으로는 이미 운영 중)

 

귀염뽀짝한 아이템 많네~

어디서 본듯한 공산품이 있기도 한데 처음보는 아이템도 많았다. 

키링, 인형, 그릇 등 예쁜 쓰레기들 넘쳐 흘러~

 

 

 

곳곳에 뽑기처럼 럭키 드로우도 2군데 정도 있었다. 

주인님이 귀염뽀짝한 아이템들을 손수 넣어놓은듯 했다. 

 

 

소품샵에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가서 그런지

계산대에는 다양한 포장 용품도 배치해놓고 디테일이 살아 있었다. 

 

 

이걸 보고 기린이 연서 생각 난다고 해서 한 컷 찍었다. 

 

내돈내산 구입템

식집사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분 인형이었다. 

식물들 있는 곳 옆에 살포시 입주 시켰다 후후

 

나오는 길에 월리를 찾아라 포스터가 있었는데 한참을 봤는데 2명만 찾고 다른 캐릭터들은 못 찾았다. 

 

무인 소품샵이라 눈치 안 보고 맘 편하게 돌아볼 수 있어 좋았던 곳!

아이템도 괜찮아서 나도 이런 무인 소품샵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사심 가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