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콘텐츠/오늘의 공간

오늘 같이 날 좋을 때 생각나는 곳, J949

by 그네* 2024. 4. 28.
반응형

날 좋을 때 가면 여유를 즐기기에 딱인 곳

오늘 날씨가 정말 사람 설레게 좋았다. 

덥지도 춥지도 끈적거리지도 않는다. 

새순의 초록초록함이 햇살에 부서지며 터져나오는 계절이다.

눈 돌릴 때마다 행복함 충만하게 했다. 

 

이런 날씨에는 나의 최애 카페인 J949와 경주가 떠오른다. 

경주에 가기에는 너무 늦잠을 푹자고 일어나서 J949에 도전했다. 

 

J949 야외 최고야

여러번 방문한 카페지만 처음으로 건물 뒷편에 야외 공간에 앉았다. 

이 카페의 좋은 점은 1. 사람이 거의 없다. 2. 초록초록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3. 디저트가 맛있다. 이지만

무엇보다 1이 최고다. 

망할 까봐 걱정도 되는데 야외 좌석에도 앉은 사람이 우리 뿐이었다.

아이스크림 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시켜서 맛나게 먹었다. 

 

 

 

좋은 날씨에 ~ 좋은 기분 만끽

이런 조용한 동네에서 카페를 하는 주인님이 무척 부러워졌다. 

아무리 봐도 돈 많은 사람이 시골에서 돈이 목적이 아니라 힐링 라이프를 위해 세운 카페 같다.ㅋㅋㅋㅋ 

이런 삶은 대체 어떻게 해야 가질 수 있는거지?

 

이렇게 좋은 날씨에, 좋은 공간에서 에너지를 만땅으로 충전하고 왔다. 

동네 한 바퀴를 쭈욱 산책해서 보는데 시골 같은 이 동네에서 사람들을 피해(?)

주말의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어 좋았다. 

 

이런 날씨에 딱인 노래 ~

인스타에서 영업 당한 Olivia Dean의 Dive 의 코첼라 라이브인데 

오늘 같은 봄날씨 이미 행복감 터지는데 행복 한 스푼을 더해주는 영상이었다. 

노래 부르는 가수도 보는 관객도 너무 행복해 보여서 에너지가 전해졌다. 

 

https://youtu.be/pJtp_qfc12c?si=MF5jJb8CxHma6Mi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