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의씨앗/매일을 기록

2024 설후기-여행영상 상영회 + 윷놀이로 배찢음

by 그네* 2024. 2. 12.
반응형

튀르키예 여행 영상 상영회

기린이 마침내 7부작으로 튀르키예 여행 영상을 편집하는 것을 모두 완료하였다. 아직 포토앨범 제작은 시작도 못했는데 정말 부지런한 기린이다. 엄빠, 언니네와 밥을 먹고서 기린이 "영상 볼까요?" 하니 모두가 일사분란하게 빔프로젝터를 설치했다.

 

큰 화면으로 어두워진 밤에 터키 여행을 영상으로 다시 기록해서 보니 여행의 현장감이 막 터졌다. 사진으로는 기록하기 힘든 기도소리나 영상만 봐도 느껴지는 더위의 열기 등이 고스란히 남아서 좋았다. 처가와의 여행이 불편했을텐데 이렇게 같이 애써주는 기린이 참 고마웠다. 가족 모두가 감탄하면서 영상 상영회를 끝내자 기린에게 모두 여행 유튜버 하라며 소리쳤다. 그리고 다들 어서 고프로를 사야겠다며 장비병에 휩쌓였다. ㅋㅋㅋㅋㅋ 여행의 여운이 더 길게 할 수 있는 영상의 힘과 기린의 정성이 고마웠다. 

 

훈민정음 윷놀이로 찢은 설

윷놀이를 하는데 언니랑 내가 정말 드럽게 못 던졌다. 도 아니면 개만 던져서 적금팀이라는 오명을 얻었다. 형부는 윷은 정말 감탄스럽게 잘 던지는데 중요한 타이밍에 '스냅', '알파벳', '오케이' 같은 말을 해서 다 날려먹었다. 신기하게도 연서가 있는 팀은 어떻게든 승리했다. 심지어 마지막에 언니와 나, 연서가 같은 팀이어서 도,개 똥손 vs 금손의 운 중 누가 이길것인가 했는데 연서의 운이 이겼다. 윷놀이를 하면서 어찌나 웃었는지 진짜 드러눕기를 여러번이었다. 시간도 정말 금방 가고 어찌나 소리를 질렀던지 가족들이 다 목이 가서 온 에너지를 다 쓰고 헣헣 거리며 헤어졌다. 다음 설에도 윷놀이 가져가야지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