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의씨앗/매일을 기록

청첩모임 + 신년 운세 사주 + 수다 행벅

by 그네* 2024. 2. 4.
반응형

 

서면 삼정타워 딤타오 맛있네~

 

인턴과 동료로 만났던 콘센트 모임 겸댕이들 청첩모임을 했다. 이제 4명이 모두 유부월드로 돌진하고 있다. 

2명이 한 해에 연달아 결혼할 줄은 몰랐는데 다음에 만날 때쯤이면 다들 유부녀가 되어있겠구나 싶었다. 

결혼 준비하면서 힘든 부분이라든가 질문들을 던지는데 내가 결혼 준비 할 때가 생각났다. 

둘 다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신랑을 만나 행복하게 살것 같다.

결혼 전인데도 이 2커플은 이미 운명공동체 느낌이 강하다. (이것이 장기연애의 힘인가...!)

청첩장을 보니 쏭과 단비가 결혼하는게 실감이 났다. 둘의 앞날을 응원하는 마음이 막막 차올랐다. 

 

무지개 사주 신년 운세 풀이

모두에게 중요한 한 해다 보니 무지개 사주를 보러갔다. 전에 결혼하기 전에 보러 가고서 정말 오랜만에 재방문했다. 

갔더니 전화로 작명 상담해주고 계시던데 여전히 바쁘시구나 싶었다. 

4명의 사주를 봐주시면서 조심해야할 점, 달별 운세, 총운 등을 술술 말씀해 주셨다. 

올해 고민이 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여러모로 추진력을 얻게 해준 풀이라 좋았다. 좋으면 믿고 진행시키면 되는거 아입니꽈!!

지난 한 해가 힘들었던 친구에게는 '작년 한 해 힘들었겠네. 정말 2023년은 살아냈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친구가 울컥했다고 한다. 

사주가 어떤 때는 지난 시간에 대한 위로가 된다는 점에서도 놀라웠다. 

 

정말 운명이란게 있는걸까. 재미로 보는거지만 듣고 싶은 이야기가 나오면 그렇게 반가울수가 없다. 

좋은건 믿고 안 좋은건 조심하면 되잖아요~ 올 한 해도 술술 잘 흘러가기를!

 

또 사람은 안 찍고 먹는것만 찍음 ^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