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콘텐츠/오늘의 영상&음악

소수빈의 앞으로를 응원하며

by 그네* 2024. 1. 21.
반응형

소수빈을 열심히 응원했던 지난 날

목요일에 저녁 회식을 하고 돌아와서 바쁘게 티비를 켰다. 싱어게인 3 최종 우승자가 결정되는 날이었다. 

응원하는 소수빈의 무대를 마음 졸이며 지켜봤다. 

나얼의 노래로 알고 있었는데 박성신이라는 가수의 '한번만 더'라는 곡을 편곡하였다. 

한 음 한 음 역시나 정성스럽게 내면서 무사히 잘 해내었다. 

프듀와 스우파 이후 정말 오랜만에 문자 투표에 나섰다. 출퇴근길에 소수빈 노래로 꽉꽉채워 멜론 스트리밍도 정말 열심히 들었다. 

 

 

꼭 가고야 말거야 소수빈 공연

준우승이라 아쉽지만 다른 후보에 비해 인지도나 팬덤이 아직 형성되지 못한 것 때문이라 생각한다.

심사위원 점수도 음원 성적도 가장 잘 나온 가수라는 점에서 '계속 듣고 싶은 가수'를 증명하는 것 아닐까 싶다. 

오랜만에 누군가의 노래에 푹 빠져서 기대하고 즐길 수 있었다. 

실제로 라이브 음원을 들어보면 시공간이 달라지는 느낌이라고 심사위원들이 평했다. 

꼭 언젠가 소수빈의 공연을 보러가야겠다고 다짐하였다. 

앞으로도 소수빈에게 더 잘 맞고 행복한 음악을 하면서 응원할 수 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