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오스틴 SXSW 2024

오스틴 푸드트럭존 피쉬타코 대추천 - Ensenada

by 그네* 2024. 4. 1.
반응형

해산물 타코 최고봉

타코좌가 추천하여 다 같이 푸드트럭 존에 왔다. 

원래 텍사스가 멕시코의 영토라 그런지 멕시코 음식이 지천에 널려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접하기 힘든 피쉬타코가 있다고 하여 찾아왔다. 

 

도착하면 중간에 벤치 자리가 있고 여러 푸드트럭들이 있다. 

여러 곳에서 먹었는데 결론만 말하면 아래 주황색 트럭 Ensenada 타코가 최고였다. (결국 추가주문함)

 

 

새우 타코 사랑해요

우리는 새우타코, 피쉬타코랑 튀김 타코를 주문했다. 

노포 너낌으로 할머니가 주문 받고 만들어주셔서 뭔가 더 원조할매(?) 너낌으로 믿음이 갔다.

고수를 뺀다는걸 까먹고 그냥 고수 있는걸 먹었다. 

나는 고수 극혐러 초딩입맛인데도 이 동네 고수는 향이 강하지 않아서 은은하여 맛있게 먹었다. 

 

특히 새우 타코가 정말 너무 탱글하고 맛있게 튀겨져서 맛있었다. 

느끼한걸 잘 못먹는 나인데 튀김 타코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한 입 한 입 다 먹어 갈수록 아쉬워서 어쩔 줄 몰라서 재주문했다. ㅋㅋㅋㅋ

 

옆에 푸드트럭인 Cuantos Tacos 도 타코를 팔아서 주문해서 먹어봤다. 

여기는 미니사이즈의 타코 여럿 피스가 나오고 고수를 듬뿍 뿌려서 올려놨었다. 

고수 향이 강할까봐 뒷걸음칠까 했지만 먹었는데 생각보다 세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다. 

그래도 위 새우타코가 제일 맛있었따!!!!

 

https://maps.app.goo.gl/2Fqxf74fThgj1FaZ9?g_st=ic

 

Cuantos Tacos · 4.8★(655) · 타코 레스토랑

1108 E 12th St, Austin, TX 78702 미국

maps.google.com

 

소스도 모든게 훌륭했던 ENSENADA

맵싸한 소스에 찍어서 타코를 먹으면 정말 극락이었다. 

피쉬도 엄청 잘 튀긴 생선튀김이라 채소와 한 입에 소스 찍어서 먹으면 너무 행복했다. 

음료는 물이 최고였다. 멕시코 콜라가 더 달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별차이를 느낄순 없었다. 

 

다시 오스틴에 간다면 꼭 들를 타코집!

푸드트럭 존 야외에서 먹는 낭만과 맛, 분위기 모든걸 다 잡을 수 있어 넘 좋고 행복했따!

 

좌표 및 인스타 정보

주소 및 영업시간 : Wed-Sunday 11am - 6pm 1108 e 12th st austin tx 78702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ensenadatx?igsh=amI4aGZnNmRrZ3h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