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언제가도 좋은 제주

제주 애월 소품샵 디자인에이비 내돈내산 후기

by 그네* 2024. 3. 3.
반응형

 

디자인에이비 주차

가게 옆에 바로 10대 정도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있다. 

이 소품샵의 위치도 아니 여기에 소품샵? 할 정도로 소품샵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여유롭게 주차한 다음에 가게로 입장~

 

아기자기 터지는 소품샵

 

들어가자마자 눈을 사로잡은 키링 >_<

진주 목걸이를 한 점박이 강아지 키링도 있었는데 몇번을 들었다가 놨다. 

댕청한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디자인에이비 추천 이유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이 많았다. 

제주를 담은 기념품이 많아서 고르는 내내 고민되는 것들이 많았다. 

 

특히나 요 양말도 너무 매력있었다. 

일러스트 작가님과 협업한 양말인데 제주를 담아서 신을 때마다 기억 날 것 같은 양말이었다. 

 

 

친구들은 장바구니, 키링, 양말 등 다양한 걸 같이 구매했다. 

찾아간 보람이 있던 소품샵이었다!

제주 애월 근처에 있다면 찾아갈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었다! 추천!

 

https://naver.me/FZJ99k4O

 

디자인에이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7 · 블로그리뷰 24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