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언제가도 좋은 제주

제주 애월 소품샵 무무제주 내돈내산 후기

by 그네* 2024. 3. 4.
반응형

무무제주 

 

무무제주 주차

진입로가 골목골목이라 약간 쫄리지만 

주차 공간은 따로 10대 정도 들어갈 수 있게 크게 마련되어 있어 좋았다. 

 

입구에 사진 찍는 외국인들도 꽤 있고 유명한 소품샵 같았다. 

 

 

 

무무제주 추천 이유

무무제주의 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무무제주만의 제품이 많았다. 

그 말은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귀염 터지는 소품이 많다는것!

 

 

키링은 촉감도 좋아서 고퀄리티로 만들어져 있었다. 

 

댕청하고 무해한 친구들이 있는데 어찌나 촉감이 좋은지 만지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다. 

 

 

파우치 엄청 고민했다.

그냥 무무제주 로고가 들어간것 만으로도 쓸 때마다 제주가 떠오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자개 덕후는 자개 리본 귀걸이를 보고 바로 겟하였다. 

여러 패턴을 고민한 다음에 구매!

 

 

코듀로이 재질 에코백은 진짜 마지막까지 장바구니에서 입성했다가 내렸다가 난리였다. 

다들 재질도 좋아서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했다. 

구매템 추천

코듀로이 재질 에코백이나 미니백은 마지막까지 물망에 올랐다. 

친구들은 파우치, 마우스 패드, 곱창밴드를 구매했다. 

 

오늘 무무제주와 디자인에이비를 다녀와서 눈이 즐거웠다!

친구들과는 말하지도 않았는데 서로를 위한 구매템을 나눠서 사온 갬동적인 모먼트!

양말과 곱창밴드를 각자 골라서 가졌다. 

쓸 때마다 제주도와 이번 여행이 생각나겠지! 제주 소품샵 여행은 언제나 행복!

 

https://naver.me/x8li2jew

 

무무제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0 · 블로그리뷰 34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