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언제가도 좋은 제주

제주 최고의 소품샵 - 뜻밖의 발견

by 그네* 2024. 1. 28.
반응형

 

한산한 주택가에 있는 뜻밖의 발견은 별 기대 없이 찾아간 곳이었다. 

그러나 여태 가본 소품샵 중에 가장 멋진 공간이었다. 부부가 운영하는 소품샵이었는데 소품 하나하나에 애정이 느껴졌다. 

질문 하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제품 마다 유구한 역사(!)가 느껴졌다.ㅋㅋㅋ

한시간 넘게 머물면서 제주 여행 중 가장 강력한 지름신이 내려오신 곳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소품들이 넘쳐났다. 

주로 빈티지 소품이 많아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친구들이 많았다. 

 

 

 

 

 

 

예쁜 주방 소품과 빈티지 그릇 넘쳐나

홈베이커라 그냥 지나칠수 없는 예쁜 빈티지 그릇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빈티지 그릇들은 실제로 보고 골라야지 최대한 상태가 좋은 애로 데려올 수 있어서 겹겹이 있는 친구들을 하나하나 체크했다. 

커피 1도 마시지 않으면서 커피잔도 탐났다. 

그래도 최대한 정신줄을 붙잡고 집에 없는 유형의 그릇들로 골라서 

 

역시 예쁜 집의 기본 조건은 넓은 집 + 적은 짐인걸까?

주인님이 너무 센스 있게 잘 꾸며놓으셔서 눈이 정말 즐거웠다. 

 

 

 

 

B급 플리마켓 제품들도 있어서 득템하면 좋을듯하다!

 

그래서 내가 데려온 친구들

 

너무 귀여운 유니콘 썬캐쳐였다! 베란다 식물원에 걸 생각으로 데려왔다!

 

 

집에 없는 볼 그릇이라며 합리화 회로 왕왕돌리며 데려왔다. 

오자마자 귤 담아놓으니 보는 것만으로 행복했다 후후

 

 

크리스마스 장난감도 샀다!

스위치를 켜면 크리스마스 상점에서 장난감들이 돌아가고 바깥에서 구경하고 있는 소녀도 반대편에서 보인다. 

남편이 팔로워하고 있던 소품샵 계정에서 봤던 장난감이라며 손에서 놓지를 못했다.

그 인스타 계정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나왔다길래 냉큼 데려왔다. 

 

감동적인 예쁜 쓔레기 떼샷 >_<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택배 발송이 가능하여 부탁드렸다!

우체국 택배로 아주 꼼꼼히 발송해서 보내주셨다. 

여행 하고 돌아오면서 택배 언제 오나 내내 기다렸는데 너무 기분좋았다. 

제주도에 놀러간다면 고민없이 다시 꼭 놀러갈 곳이다! 또 가야지!! 

 

+) 인스타계정 팔로우하고 있는데 개미 지옥이라 이후에 그릇 하나 더 샀다고 한다...!

 

https://naver.me/FgvUfpo9

 

뜻밖의 발견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반응형